FANDOM


IMA FORCE-A-NATURE

무려 세계구 닉네임[*2007년 말부터 metalOsn0w라는 닉네임으로 전세계 웹을 돌아다닌다으로 5년을 살아온 GG2K의 매니저이자 Clan:KNU의 부마스터.

소문에는 기기덕후라는 소문도 돈다. 근데 사실인듯.

기기는 최신을 유지하려 하나 컴퓨터는 아직...으아 틀렸어 이젠 꿈도 희망도 없어.

누가좀 기부바람.

애칭은 메타로, 눈송이, 금덩이, 메탈, 메탈성 (...)

갱 게리슨2에서의 메타로Edit

러너가 주캐라면서 막상 보면 로켓맨을 할 때가 더 많다.
지금은 아니지만 한국에서 유일무이하게 을 다루는 맵퍼였던듯.

플레이 스타일Edit

러너로 적팀의 서류가방을 시작하자 마자 강간하는 스피드 스틸플레이 방식을 사용한다.

적 베이스에서 아군 베이스로 서류가방을 가져오는 시간은 대략 45초 내외(국내서버 기준. 핑이 높은 외국서버는 그런거 없다).

로켓맨으로 플레이시엔 은근히 에어리얼에어샷을 노리는 플레이를 하지만, 현실은 시궁창. 개돌형 플레이를 즐기는 변태다.

맵퍼로서의 메타로Edit

도트 노가다로 을 만들줄 안다. 게리슨 빌더도 제대로 다룰줄 아니 맵퍼로 인정은 해 주자. 하지만 만든 맵마다 도트는 봐줄만 하나 로켓 스팸이 좆같다는 의견이 많았다.(아니 시발 그럼 나보고 어쩌라고?)

BLU에 억하심정이 있으므로 쓸데없는 기물을 BLU에 갖다놔 폭풍불리하게 한다거나 하는 병신같은 짓을 한다.

A 보급창고맵은 사상 최고의 BLU가 병신이 되는 맵.

Ad blocker interference detected!


Wikia is a free-to-use site that makes money from advertising. We have a modified experience for viewers using ad blockers

Wikia is not accessible if you’ve made further modifications. Remove the custom ad blocker rule(s) and the page will load as expected.

Also on FANDOM

Random Wiki